카테고리 없음

엘소드 센더 켈라이노, 트락타, 대전투추장 카루, 전투추장 베이가 정리

티맨맨 2020. 9. 23. 03:13

엘소드 센더 켈라이노

샌더 지역 근방에 사는 하피들의 여왕이자 가장 강한 하피. '강철날개'란 이명을 가지고 있다. 바포르와는 오래전부터 아는 사이이며 샌더의 사람들과 하피 사이의 평화조약을 맺은 장본인. 굉장히 자존심이 강하여 남의 명령을 들을 성격이 못 되고 하물며 멍청한 트락들과 손을 잡을리가 없지만 인간의 소행으로 보이는 하피의 시체가 발견되자 격분하여 카리스의 명령에 따라 트락과 손을 잡고 샌더를 공격하고 아느드란을 납치한다. 또한 아느드란의 납치 사실을 알리러 칼루소로 가는 사절단을 빛과 어둠의 쌍둥이 하피를 시켜서 죽이도록 하지만 모험가들이 둘을 처치하면서 실패한다. 약간의 폭력을 통해(...) 바포르가 옛 정을 호소하고 에미리트가 자기 목숨을 걸고 인간의 짓이 아니라고 맹세한 끝에 결국 마음을 돌려 카리스에 대한 정보를 넘겨준다.

 

엘소드 트락타

트락족의 족장. 말버릇은 말끝마다 '트락!'을 붙인다. 어째 얼굴이 인간이 아닌 종족들은 죄다 말끝마다 이상한걸 붙인다 트락 카리스가 천대받는 트락 종족에게 힘을 주고 트락의 고향을 찾아주겠다고 약속을 해서 트락타는 거기에 응하고 증표로 목걸이를 받으나 그 목걸이는 트락들을 난폭하게 만들어 인간들을 공격하게 만들었다. 그걸 안 엘수색대가 바포르가 만든 진정제로 트락들을 진정시켜 트락타로부터 카리스에 대한 정보를 듣는다.

 

엘소드 대전투추장 카루

칼루소 부족마을의 대전투 추장. 전투민족들의 지도자다 보니 상당한 전투력을 지녔다. 정체를 숨기고 접근한 카리스에게 속아 세뇌되어 에미리트가 온 것도 몰랐고, 나중에는 모험가들과 싸우게 된다. 헌데 실컷 때려잡아서 제정신으로 돌려놓은 뒤 말로는 세뇌당하지 않았어도 모험가들을 상대했을 거라고. 이유를 듣자 하니 모험가가 아느드란을 납치했다고 카리스가 말해줬다는 것이다. 이에 모험가와 동행한 에미리트가 설명을 해 주고, 자신이 카리스에게 속은 것을 알게 된 뒤에는 모험가들에게 사과한 뒤 전투추장 베이가에게 지시해 모험가들을 뒤에서 지원하게 된다.

전투방식은 자신의 거대한 대검과 건틀릿을 이용한 검술/격투술을 주로 삼으며 검술과 격투술을 보조하는 바람의 힘까지 사용한다.

 

 

엘소드 전투추장 베이가

칼루소의 전투 추장이자 암살병의 리더이다. 사용무기는 장검과 짦은 시미터이며 다른 전투추장과는 다르게 에픽퀘스트에서 잠깐 모습을 비췄다. 카루가 특별히 지시를 내리는것으로 보아 부관급 전투추장인걸로 보인다.
복면과 잘생긴 외모, 그리고 엘소드에 흔치않는 암살자 캐릭터로 인기는 있는 편. 팬덤들 일부는 엘 수색대에 들어가야 한다고 주장하는 사람도 꽤 있다.  (구)섀도우 피어싱, (구)쇼크웨이브 커터 등 예전 레이븐의 스킬을 쓴다.